등하부 Latissimus Dorsi (ENG Subtitle)

게시일 2021. 05. 16.
조회수 235 020
97




// 영상 타임라인
00:00 인트로
00:39 랫 풀 다운 (클로즈 그립)
02:16 덤벨 풀 오버
04:46 풀업
07:23 벤트 오버 바벨 로우
09:35 시티드 케이블 로우 (와이드 그립 )
11:31 로 로우 머신
12:36 *등상부TIP : 로 로우 어퍼

CHUL SOON HWANG
댓글  
  • A Blossom

    A Blossom

    5 일 전

    풀오버를 하면 어깨관절이 가끔 힘이 풀리듯한 느낌이 들어 무서울때가 있는데 내려갈때 견갑패킹을 해야할까요?

  • 가즈아

    가즈아

    15 일 전

    와.... 장난아니다 최고

  • cherish everyday

    cherish everyday

    16 일 전

    8:26 등이 꽉 차서 백더블 살짝만 잡아도 다른 사람한텐 쥐어짜는 거처럼 보이겠다

  • Jun's World준의세계

    Jun's World준의세계

    16 일 전

    롤리 윙클라 느낌나네요 이젠

  • 준혁양

    준혁양

    18 일 전

    진짜 먹어준다는 표현밖엔...

  • Hunter Killer

    Hunter Killer

    20 일 전

    언제나 잃지않는 유머감각... 그래서 황선수 인기가 높은듯 ㅎ

  • 12 ardente

    12 ardente

    23 일 전

    ㅋㅋㅋㅋㅋㅋ 이형 원래 이런성격이었냐 진짜 정감있네

  • 김도훈

    김도훈

    23 일 전

    백종원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성이름

    성이름

    26 일 전

    얼굴에서 이승철 선수가 보이네요

  • 김동운

    김동운

    26 일 전

    체형이 동양인같지가 않네요

  • 주사

    주사

    26 일 전

    헐크인듯..

  • 류재현

    류재현

    27 일 전

    본업 제대로 안했는데 몸이 왜그래요 형님 ㅜㅜ

  • gtwaw te

    gtwaw te

    27 일 전

    다른 부위도 다 지리긴 하지만....젖통은 정말 어우

  • luminousbluebird

    luminousbluebird

    27 일 전

    Light weight!

  • Otu Light

    Otu Light

    27 일 전

    Would love to see collaboration with Larry Wheels someday 👍

  • 진성헌

    진성헌

    27 일 전

    형 얼굴에 살이 많아졌어요...

  • 우빈

    우빈

    28 일 전

    너무 잘먹어서 그런가 더 잘생겨졌네여 철순형

  • 김뽀기

    김뽀기

    28 일 전

    근육이계곡이네 땀이 계곡따라 흐르는

  • 표현의자유

    표현의자유

    29 일 전

    7:08 광배 경계잘라서 머리랑 승모만 붙어있는 사진 만들어도 사람 뒷모습같음

  • 이동진

    이동진

    29 일 전

    10:51 포즈가 브랜드커리를 연상시키네요

  • 노평남TV

    노평남TV

    개월 전

    아 이새벽에 운동 땡기네

  • 취준생A씨

    취준생A씨

    개월 전

    등3단변신 미쳣다

  • 손경창

    손경창

    개월 전

    사죄하면 최고급회에 이슬톡톡가십쇼 형님

  • Shawn Kim

    Shawn Kim

    개월 전

    Check out The Chosen and Derek Prince on Youtube, Google Playstore and App Store. God bless you

  • 시형 이

    시형 이

    개월 전

    7:29 gallbladder(X) -> patella (o) // 쓸개골(X) -> 슬개골(O)

  • 정민

    정민

    개월 전

    4:25 주모~

  • Yoshi Y

    Yoshi Y

    개월 전

    YES! Subtitles!!

  • 두루두루

    두루두루

    개월 전

    2:48 디그다 포인트

  • 정답

    정답

    개월 전

    와우 저덩치에 풀업12개를 강호동 게눈 삼키듯 한큐에 끝내버리네.....ㅎㄷㄷ

  • 스프리건

    스프리건

    개월 전

    이~~지 ㅋㅋㅋ 즐거워 보이시네요

  • 정겅

    정겅

    개월 전

    풀업 깔짝 하는 이유가 있나요 철순형님?

  • ᄇᄇ

    ᄇᄇ

    개월 전

    아 철순이형 요즘 왤케 호감이냐 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워

  • HJ J

    HJ J

    개월 전

    땅 위에서 산소통들고 다니시네......

  • 라오산

    라오산

    개월 전

    디게디게 피곤해보여요

  • 라오산

    라오산

    개월 전

    심페지구력이 운동쉬면 가장먼저 떨어진다던뎅 숨차시면서도 괴물같은몸을 이끌고 말하시는게 대단해..

  • 겁나빠른황소

    겁나빠른황소

    개월 전

    반한다반해

  • MJ

    MJ

    개월 전

    ??본업이 운동이라뇨 먹방유투버 아니었나요?

  • 이용훈

    이용훈

    개월 전

    이 컨텐츠 너무 좋아요 철순님

  • 김m.j

    김m.j

    개월 전

    배가 좀 나왔네요

  • 이지훈

    이지훈

    개월 전

    로이더

  • ovadoz owen

    ovadoz owen

    개월 전

    풀업을 3번 루틴으러 저 몸으로 저만큼 땡기네
    난 진짜 개좆밥이구나 시ㅣㅣ발

  • FitnessFro JasonHechtman

    FitnessFro JasonHechtman

    개월 전

    can u just tell me how to take steroids please, thank you

    • Dragon아크로칸토

      Dragon아크로칸토

      29 일 전

      Thanks for your comment, but let's work out.

  • 우보긴

    우보긴

    개월 전

    이분 유산소하나요? 5km 얼마나 나올까 ?

  • 장준호

    장준호

    개월 전

    형 스트립그립 어디껀가용

  • 이진근

    이진근

    개월 전

    아~~~~~~~~~~~~ 철순이 형님이 알려주는 등 운동 못참쥐~

  • 로이드쇼타임

    로이드쇼타임

    개월 전

    ifbb한번나가라진짜 오픈빼고는…모든체급 탑3찍을거같은데

  • LS Lover

    LS Lover

    개월 전

    먹방만 해주셔요 ㅋㅋㅋ먹방이ㅜ재밋엉

  • ey e

    ey e

    개월 전

    카메라맨이 3명이나 있네 ㄷ ㄷ 월클

  • 현종이의 일상채널

    현종이의 일상채널

    개월 전

    궁금한데 3대몇치세요??

  • 동네아재

    동네아재

    개월 전

    존경합니다.

  • Cocoon Elise

    Cocoon Elise

    개월 전

    얼굴이 점점 제이커틀러 닮아가는듯

  • คนสึ่งตึง ฮาตึงว่าละ

    คนสึ่งตึง ฮาตึงว่าละ

    개월 전

    Hi

  • vergel el

    vergel el

    개월 전

    진짜 그는 사람인가..

  • Ben Pham

    Ben Pham

    개월 전

    Quại vật châu Á

  • gakusan lee

    gakusan lee

    개월 전

    황철순이가 올림피아에 나오는 모습을 안보여주는건 피트니스 보디빌디우팬으로서 너무나 슬픈일 어서 도전 하라우.

  • 심장을바쳐라

    심장을바쳐라

    개월 전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yQzamV7u8rM 형 오네가이머슬 리뷰해줘

  • 리니헬

    리니헬

    개월 전

    4:05 가위어딨어

  • 더대박 (DUC)

    더대박 (DUC)

    개월 전

    아우 멋져 동기부여~ 으샤~

  • spect re

    spect re

    개월 전

    저 이지웨잇 듣고싶었는데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

  • 포포펀치

    포포펀치

    개월 전

    이 형님도 나이가 들어가는구나... 세월이 야속행

  • 좋으면짖는강아지

    좋으면짖는강아지

    개월 전

    형님 낮빛이 어두우신걸 보니
    건강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

  • 백용수

    백용수

    개월 전

    편집 퀄이 갑자기 왜 이리 좋아짐?
    편집자 바꼈나

    • iseulbi

      iseulbi

      개월 전

      편집퀄 더떨어진거같은데...음향도그렇고

    • 어그로장인BUBu

      어그로장인BUBu

      개월 전

      편집자까지 운동시키다 편집자 힘들어서 탈토한듯

  • 김주환

    김주환

    개월 전

    회먹방 BJ.. 몸 개좋네

  • 박경호

    박경호

    개월 전

    https://youtu.be/yQzamV7u8rM

  • 안뇽

    안뇽

    개월 전

    위험수위다 ..

  • 윤명규

    윤명규

    개월 전

    난 3단변신은 뱃살가지고밖에 못하는데...
    최대로먹기..노멀모드...굶기...
    등 3단변신 지렸고...

  • 힘캐

    힘캐

    개월 전

    https://youtu.be/u1iwiFFWjSU
    마스크똑바로씁니다캠페인

  • Dal Jin

    Dal Jin

    개월 전

    이 형님 몸 진짜 넘사네..

  • 박성천

    박성천

    개월 전

    진짜 커팅한 모습도 보고싶다...

  • 합리적 의심

    합리적 의심

    개월 전

    톰하디 닮았다ㅋㅋㅋㅋ 개간지코리안

  • 성이름

    성이름

    개월 전

    맛있겠다

  • 우후

    우후

    개월 전

    넓은등근!

  • 김주환

    김주환

    개월 전

    등에 울트라리스크가 있네요 ㄷㄷ

  • 루피아빠💊

    루피아빠💊

    개월 전

    코에도 근육이 더 생긴 느낌~ㅋㅋ

  • 신동훈

    신동훈

    개월 전

    왜 이형 요즘 조준의 향기가 나지..

  • 김또치

    김또치

    개월 전

    그라가스 덩치에 알리스타몸을 박아버렸네

  • 김준식 (농후한크림)

    김준식 (농후한크림)

    개월 전

    철순이형 이번머리 스탈 영해보여서 넘좋네요 ㅎㅎ

  • 하이

    하이

    개월 전

    한마 유지로급이네

  • 고형석

    고형석

    개월 전

    자막오류.7:36 초 자막오류있는것같아 첫댓글 남겨요 gallbladder는 배에있는 쓸개고..슬개골을 patella로 표현해야 맞을것같습니다!

  • 아멘

    아멘

    개월 전

    https://youtube.com/shorts/E5up6oPVQBI?feature=share
    행님 이거들어주세요ㅠ

  • 퉁탕

    퉁탕

    개월 전

    얼굴이 왜케 빵빵해졌어요 ㅋㅋ

  • Chris So

    Chris So

    개월 전

    Finally!! A training video with English I can understand! Thank you!!
    The mukbangs are perfectly amusing with just Korean and lip smacking though haha

  • 이정재

    이정재

    개월 전

    상체만보면 빅라미급 ㄷㄷ

  • 스둘

    스둘

    개월 전

    감사합니다

  • 당나귀

    당나귀

    개월 전

    대변보고 뒷처리 가능하신가요?

  • 벌꿀오소리

    벌꿀오소리

    개월 전

    갓철순 ㅇㅈ한다 이거야...근데 똥양은 뭔 짓거릴 해도 없는 하부를 만든순 없다고...

  • 55도발맨

    55도발맨

    개월 전

    아니 개웃기네 운동하는 모습도 좋은데 유튜버로써 황철순이 너무 보인다 ㅋㅋㅋㅋㅋ

  • 크롤맨즈

    크롤맨즈

    개월 전

    앞에서도 등이 보이는 사람이 있다??????

  • 근육비계

    근육비계

    개월 전

    하체 운동 루틴이랑 유산소, 복근 운동법도 궁금합니다.

  • 박강민

    박강민

    개월 전

    몸이 더 좋아지신거 같네..

  • 3대500고양이

    3대500고양이

    개월 전

    형님 후면삼각 ㄱ?

  • wonsup lee

    wonsup lee

    개월 전

    한국의 로니콜먼임

  • 웅수르

    웅수르

    개월 전

    본업 : 회 먹방유튜버
    부업 : 헬스유튜버

  • 전기는지지직

    전기는지지직

    개월 전

    수염 길러줘용

  • 설악!동지회!북파#공작

    설악!동지회!북파#공작

    개월 전

    빌더급 몸매는 노력한건 보기 좋으나 몸매 자체는 솔직히 별로 보기 좋은건 아니지요 뭐든지 적당히 해야됩니다
    근데 어쩔수 없는게 또 이분들은 이게 직업이니 어쩔수는 없겠지요

    • fighting muscle

      fighting muscle

      개월 전

      보기 싫은 몸 굳이 찾아 와서 꿀팁만 얻어 가고 이상한 댓글 자주 남기시네요.

  • 박희찬

    박희찬

    개월 전

    대회는 다시 안 나가시려나
    체지방 많아 보이네

  • 장래찬

    장래찬

    개월 전

    오는뭔가 낯설네....!! 철순형님은 선호하는 머신있나요?!?

  • 뿌꾸 (ppuku)

    뿌꾸 (ppuku)

    개월 전

    숫자 외쳐주는 황제 헬스가 그립나보네 ㅋ

    • Dragon아크로칸토

      Dragon아크로칸토

      개월 전

      @뿌꾸 (ppuku) 감사합니다 🙏

    • 뿌꾸 (ppuku)

      뿌꾸 (ppuku)

      개월 전

      @Dragon아크로칸토 헬스장 끊어놨으니까 그만 따라다녀라

    • Dragon아크로칸토

      Dragon아크로칸토

      개월 전

      @뿌꾸 (ppuku) 운동합시다

    • 뿌꾸 (ppuku)

      뿌꾸 (ppuku)

      개월 전

      @Dragon아크로칸토 너 뭐야 새끼야. 맨날 따라다니노 ㅎㅎㅎㅎ

  • 전충환

    전충환

    개월 전

    장갑 제품이 뭐죠?

  • vili m.

    vili m.

    개월 전

    형 사랑해